홈 > 태국정보 > 비자

태국 비자 종류

최고관리자 0 263

 기본적으로 태국 역시 관광비자 면제가 됩니다. 무비자로 30일 또는 90일 체류가 가능합니다. 사실 놀러 오시는 분들이라면 딱히 비자에 신경을 안쓰셔도 되는게 맞지만, 장기간 오신다면 당연히 비자 알아보고 오셔야 겠죠!?


 유학 비자 

 말그대로 유학비자입니다. 태국의 유학비자는 유치원생부터 초,중,고, 대학교, 그리고 어학원 까지 가능합니다. 다니실 학교의 입학허가서나 재학증명서가 있어야 하고 유치원, 초중고 생들은 학교 설립허가서 및 학교장 임명허가서도 필요합니다. 단, 어학원은 5개월 이상 주 4회 1일 2시간 이상 수업한다는 별도의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은퇴비자

 은퇴비자는 만 50세 이상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1년짜리 비자이고 계속해서 연장이 가능하며, 은퇴비자로 들어오시면 경제활동을 불가능 합니다. 비자 조건은 개인 통장에 2500~3000만원 정도 돈이 있어야 합니다.


 취업비자

 취업비자는 말그대로 취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비자입니다. 태국회사의 초청장 원본, 태국 회사의 사업자 등록증, 등기부등본, 고용계약서, 재직증명서, 태국 회사의 법인세, 부가세 납부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여기에 개인이 필요한건 영문이력서, 영문 최종학력졸업증명서, 영문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합니다.


 정상적으로 태국에서 활동하신다면 뭐 크게 문제 없는 것들입니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